기사 메일전송
신천지 여수교회, 가족 초청 달밤 야시장 개최
  • 기사등록 2018-05-21 18:24:12
기사수정


[여수/강성금 기자]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여수교회(담임 윤현철, 이하 신천지 여수교회)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야시장 ‘달밤에 마실 올뀨’를 지난 18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무선 성산공원에서 열었다. 

 


신천지예수교회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신천지는 가족을 바라봄’이라는 주제로 전국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여수교회는 청년들이 부모님 및 가족들을 초청해 가족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달밤 야시장에서는 먹거리를 비롯해 버스킹 공연, 추억의 간식 뽑기, 옷 바자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제공됐다. 

 


이날 행사에 부모님과 함께 온 이지혜(여,28) 씨는 “가족과 함께 보낼수 있는 좋은 행사가 있어서 이렇게 나왔다. 부모님이 이렇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까 앞으로 함께 하는 시간을 더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신천지 여수교회 관계자는 “부모님과 청년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천지 여수교회 청년들은 앞으로도 ‘네 부모를 공경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 가족과 함께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자주 마련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28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