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가빈, ‘인생연습’ 중년 필청-최애곡 등극
  • 기사등록 2017-11-27 10:26:23
기사수정

[사진제공 마이클미디어]

[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한가빈의 ‘인생연습’이 줌마렐라들의 교가로 불릴 만큼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 (이하 ‘밥차남’) OST로 선보인 ‘인생연습’은 중년들 사이에서 반드시 들어야 할 노래에 이어 최고로 좋아하는 노래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밥차남’ 김미숙의 활약과 맞물리며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는 자신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 자신을 소개하는 노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는 ‘인생연습’의 팬층 분석결과 50대 여성들이 절대적인 지분을 차지하고 있다. 중년 여성들은 혼자 좋아하고 찾아 듣는 것을 넘어서 자신의 SNS를 활용해 적극적인 ‘인생 연습’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블로그나 카페에 ‘인생연습’ 동영상을 올리고 대표곡으로 ‘인생연습’을 설정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등을 통해 ‘인생연습’을 노래선물로 보내고 조변 지인들에게 ‘인생연습’ 동영상을 공유하고 있다.

 

한가빈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인생연습’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며 “드라마에서 김미숙씨가 복수에 나서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OST로 빅히트된 성인 가요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인생연습’으로 새로운 ‘OST 여왕’에 등극한 한가빈은 최근 ‘입간판 스타’대열에도 합류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가빈은 최근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노래방가자’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 강남, 반포, 홍대, 이대, 성신여대 등 전국 곳곳 젊은 층이 찾는 핫플레이스에 입간판이 세워져 신세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다양한 팬 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59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