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천지 송하교회 촛불집회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인가? 진실을 알자”
  • 기사등록 2017-11-01 19:12:34
기사수정


“공정한 세상, 더 이상 진실이 부끄럽지 않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송하교회(이하 신천지 송하교회)가 지난달 31일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거짓비방의 실태를 알리기 위해 촛불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는 1,000여명의 성도들이 모여 오후 2시부터 저녁까지 호남신학대학교와 광주CBS방송국 앞을 시작으로 518기념재단에서 KBS방송국까지 촛불을 들고 가두행진을 하며 진행됐다.

 

이날 집회 참석자들은 “누가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단체인가? 교리비교 영상을 보고 확인하라!” 등의 구호를 외치며 질서정연한 모습으로 촛불행진을 했다. 

 


또한, LED차량과 현수막, 피켓을 들고 부정부패가 난무한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와 CBS의 실태를 알렸다.

 

신천지 송하교회 홍보담당자는 “한기총의 급감과 신천지의 급성장의 이유를 시민에서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모두가 알게 되는 그 순간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진실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베드로지파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국민을 기만하고 거짓보도를 일삼는 한기총과 방송사의 실체를 바로 알리기 위해 온라인 영상광고 및 현수막, 대형버스와 100여대의 차량, 10여대의 LED차량홍보, 광주전남 273개 지역에 40만부의 전단지 홍보활동을 펼쳤다.

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3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