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프(If)의 첫번째 싱글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발매
  • 기사등록 2017-10-20 17:12:27
기사수정


[연예/전남인터넷신문]김정식 기자=“감성 여자 발라더 ‘이프(If)'가 늦가을 대중의 귀를 사로잡기 위해 찾아온다” 

 

C& Entertainment(씨엔엔터테인먼트)의 작곡 프로듀싱 레이블인 ‘E.T’의 두번째 프로젝트 ‘이프(If)'의 첫 번째 싱글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발매된다.

 

이 레이블은 현재 허각, 에이핑크, 카라, 아이유, 걸스데이, 2PM, 2AM 등 국내가수의 음반 참여와 해외까지 활동영역을 아우르는 팀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7월 쇼미출신 래퍼 ‘쥬시’(본명:김준희)의 “핫썸머칵테일”을 선보였었다. 

 

이번 ‘이프(If)'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지난 2012년 타임슬립을 소재로 방영되었던 TVN <인현왕후의 남자> O.S.T의 삽입곡으로 ‘E.T’의 프로듀서 ‘노는 어린이’의 곡이며, 당시 가장 인기를 얻은 노래로서 당시엔 남자 가수의 목소리로 불려졌으나, 

 

2017년 여자인 ‘이프(If)'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다시 한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것이라 소속사는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 ‘이프(If)'는 다년간 코러스 및 음반가이드등으로 쌓은 실력을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보여 줄 것이며, 앞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도 기대해봄직한 그런 가수이다. 

 

또한 소속사는 실력있는 신예작곡가와 신인가수 발굴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며, 시작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과 함께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과 대중들에게 인사드릴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12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