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광수 의원 “지인”vs 여성 “남편”…엇갈린 진술, 논란
  • 기사등록 2017-08-07 13:36:38
기사수정

 

 

[정치/전남인터넷신문] 신종철 기자 =김광수 국민의당 의원(59·전북 전주갑·사진)이 지역구에 있는 50대 여성 A 씨의 원룸에서 벌어진 소란에 연루된 가운데 김 의원과 A 씨의 진술이 엇갈리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김광수 의원

김광수 의원은 A 씨를 ‘지인’이라고 칭했지만, A 씨는 김 의원을 ‘남편’이라고 진술했기 때문.

6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싸우는 것처럼 고성이 오가고 있다. 가정폭력인 것 같다”는 전주 완산구 원룸 이웃 주민들의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한 결과 김 의원이 원룸에 A 씨(51·여)와 함께 있었다.

 

해당 사건 보도 후, 김광수 의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선거를 도운 지인의 전화를 받았는데 자해 분위기가 감지되어 집으로 찾아갔다. 칼을 들고 자해를 시도하던 지인을 저지하는 과정에서 소란이 발생되었고 저의 손가락 부위가 깊게 찔려 열 바늘을 꿰매는 부상을 입었다”며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것도 사실이 아니다. 조사를 받은 것이 아니라 당시 경위를 설명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설명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7일 일부 언론에 따르면, 경찰은 사건이 발생했던 5일 오전 2시쯤, 김 의원에게 수갑을 채워 그를 현행범으로 연행했다. 당시 경찰은 A 씨의 부상이 심각해 사태가 위중하다고 판단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A 씨는 조사 과정에서 김 의원을 ‘남편’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김광수 의원이 돌아오는 10일 쯤, 재조사를 진행한 후 입건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06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