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도 여행, 저렴하고 즐겁게 즐기세요 - 전남도, ‘남도여행알뜰관광’ 누리집 개설
  • 기사등록 2017-04-18 14:41:23
기사수정
▲ 전라남도
[전남인터넷신문] 전라남도는 전남을 찾은 관광객들이 경비를 절약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남도여행알뜰관광’ 누리집(www.namdogoodprice.or.kr)을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남도여행알뜰관광’에는 전남지역 관광지, 숙박, 음식점, 체험시설 등 약 74개소가 참여하며, 이용 금액의 5∼3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누리집을 접속해 참여 업체의 쿠폰을 출력하거나 현장에서 모바일로 접속해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전라남도는 누리집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남도여행알뜰관광’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1천 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여행주간인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참여 업소를 방문해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용 후 결제 영수증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남관광안내’ 또는 이메일(ndtour@hanmail.net)로 보내면 선착순 800명에게 문화상품권(5천 원)을 모바일로 전송해주고,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남도친환경쌀(10kg)을 증정한다.

남도여행알뜰관광 참여 업체를 모집하고 누리집을 구축한 전남관광협회 이춘희 부장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전남을 즐겁게 여행하도록 지역 관광 사업자들이 할인에 참여했다”며 “남도여행알뜰관광 사이트가 즐거운 전남관광의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라남도는 연말까지 남도여행알뜰관광 참여 업체를 90개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95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