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8호 아너소사이어티 최상준 회원 장애인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
  • 기사등록 2016-10-13 16:26: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정)는 10월 12일 14시 광주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에서 남화토건(주)최상준 부회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 광주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정인종 부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승합차량을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전남아너소사이어티 8호 회원인 최상준(남화토건(주)부회장) 의 성금으로 마련된 경차로 광주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로 장애인 병원 내원, 프로그램사업 진행 등 편안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은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꾸준히 나눔에 실천해주신 최상준 부회장님께 감사드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고, 전달된 차량으로 원활한 복지서비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덞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남화토건(주) 최상준 부회장은 평소 나눔과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주지 않는 경제력의 이외는 재산을 사회환원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아너소사이어티란 우리사회 지도층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함으로써 한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창조해 나가고자 하는 뜻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07년 12월 결성한 고액기부자클럽으로 가입해 현재 41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757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