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원시는 20일 시청 강당에서 전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친절서비스 - UP\"을 주제로 친절서비스 특별강좌를 실시하였다.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특별강좌는 정보화의 발달로 날로 전문적인 지식과 다양화된 고객의 요구수준에 부응하고 공무원이 갖추어야할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친절을 바탕으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은 물론 공무원 스스로의 자기계발과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향상시키고자 기획한 강좌이다.
특별강좌는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미래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서비스 혁신 ▲ 고객만족 경영 ▲ 고객접점 행동예절PLUS ▲ 공손하고 세련된 안내.자세.호칭사용.매너.몸짓언어 ▲ 개인 브랜드 업, 남원시청의 서비스 브랜드업 등의 상황을 현장 실정에 맞는 상황을 연출하며 실시하였다.
한편, 시 관계자는 고객만족경영을 업무와 접목하여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특별강좌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