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본도시락,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지원
  • 기사등록 2015-08-21 09:44: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인호)가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엄마’에 대한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본도시락은 드라마 전반에 대한 지원은 물론, 극중 주인공으로 등장하는유진, 이상우, 고두심, 김미숙등 출연진들의 일상을 담은 에피소드를 통해 자연스럽게 본도시락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정갈한 자사 제품을 간접적으로 홍보해나갈계획이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부탁해요,엄마’는 모녀 관계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로, 엄마 임산옥(고두심)과 같은 삶을 거부하는 딸 이진애(유진)가 결혼 후 별난 시어머니(김미숙)와의 고부 갈등을 겪으면서 두 엄마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통해 결국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는 웃음과감동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방송 2회만에 시청률 24.3%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공감을 이끌어 내는 사연과 개성 강한인물들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민엄마고두심과 유진의 호흡이 실제 엄마와 딸의 애증관계를 보여주듯이 자연스럽게 표현됨에 따라 극 중의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도시락 마케팅팀 김만기 담당자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은 본도시락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청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드라마 속 본도시락 제품을 통해, 건강한 외식 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무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오는 9월 16일까지 본도시락 메뉴 3만원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 홍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일계속되는 폭염으로 실내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한 이벤트로, 정성 가득한 한식도시락에서 달콤한 디저트까지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운 여름을 달아난 입맛을 살리기에 안성맞춤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7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