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유승호, 아디다스 모델 선정
  • 기사등록 2015-08-17 09:08: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아디다스(www.adidas.com)가 이번 F/W 시즌 아디다스 러닝의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 이끌어갈 새 얼굴로 배우 유승호를 선정했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훈훈한 캐릭터 속에 강렬한 에너지를 내 뿜는 유승호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유승호는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만들어줄 아디다스의 새로운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를 착용하고 직접 달리며 느낀 경험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배우 유승호의 에너지 넘치는 러닝의 모습이 담긴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의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은 유투브 채널(URL : https://youtu.be/gnpiRZMTuIo)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울트라 부스트 기획전(http://shop.adida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는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니트 형식의 프라임 니트 기술력과 함께 혁신적인 쿠셔닝, 에너지 리터닝을 제공하여 차별된 러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러닝화 제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76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