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인재육성아카데미 4년 연속 강소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기관 선정 - 1회차 (주)무진기연 탐방 실시
  • 기사등록 2015-04-13 19:35: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고용노동부 ‘강소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사)인재육성아카데미(정찬용 이사장)는 지난 10일 (주)무진기연(조성은 대표이사)으로 1회차 강소기업탐방을 실시했다,

강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은 경쟁력을 갖춘 지역의 우수기업 탐방 기회를 제공하여, 청년들에게 강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취업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청년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협력하여 취업희망 청년들을 모집하고 산업체 시설견학, CEO특강, 인사담당자 특강, 구직훈련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일 광주공업고등학교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주)무진기연을 방문하여 1회차 강소기업탐방을 실시하였으며 다양한 강의와 모의면접 등을 진행했다.

(주)무진기연 조성은 대표이사는 CEO특강을 통해 “목표와 생각이 뚜렷해야 하며 ‘그 목표를 어떻게 이룰 것인지’에 대하여 끝없이 반문을 해야한다. 또 특성화고를 선택한 것이 미래를 살아가는 큰 비전이 될 것 이다.”며 광주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특강 후에는 (주)무진기연의 기업과 제품소개 등을 소개하고 생산 현장을 견학했다. 이어 (주)무진기연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모의면접을 실시하였으며 커리어로드맵&구직실제훈련을 이문희플러스아카데미 대표 이문희 소장이 진행하였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매달 강소기업탐방을 실시하며 참가희망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국 224-7733으로 문의, 홈페이지 http://www.mdsar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41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