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사랑상품권 홍보 가두 캠페인 16일 대대적 전개 - 나주사랑상품권 사용, 지역경제 살린다!
  • 기사등록 2015-02-18 18:09: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배영래 기자]나주시에서는 최근 경기침체, 대형유통업체 증가, 시민들의 소비 행태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특히,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 증대를 기하고,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나주사랑상품권 홍보 가두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가두 캠페인은 시청 공무원과 나주목사고을시장상인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16일 시민들의 통행이 많은 나주터미널을 시작으로 나주시내를 거쳐 금성관까지 대대적으로 이뤄졌다.

 

가두 캠페인 행사에 참여한 공무원과 상인회장은 시민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나주사랑상품권 홍보물을 전달하면서 ‘나주사랑의 시작은 나주사랑상품권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시민들에게 주지시키면서 “나주사랑상품권을 적극 구매하여 우리 지역 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홍보물을 전달받은 일부 시민들은 “나주를 사랑하는 공직자들의 헌신적인 모습을 보면서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나주사랑상품권으로 물건을 구입해나주사랑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호응했다.

 

나주시에서는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나주사랑상품권 구입 홍보를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상인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시장환경을 조성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382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