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강시계 2주년 달성 기념식 개최 - 지난 2년간 의무위반행위 제로! 구례경찰, 청렴한 공직자의 본보기로 발돋…
  • 기사등록 2014-08-10 23:34:44
기사수정
 
구례경찰서(서장 장상갑)는 지난 7일 오전,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서장, 청렴동아리 회원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사고 건강시계 2주년」 달성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건강시계 제도는 경찰서의 자율적 청렴의지를 고취시키고자 2009년부터 운영해온 것으로, 구례경찰은 2012년 이후로 의무위반행위 없이 무사고로 2주년이 경과됨에 따라 기념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건강시계 2주년(730일) 일수 경신 퍼포먼스를 비롯, 유공자 표창, 축하케이크 절단식, 청렴구호 제창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은 단순한 기념식을 넘어 그동안 소통과 화합으로 의무위반행위 없는 건강한 구례경찰 만들기에 일조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자축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어 참석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장상갑 서장은 “건강시계 2주년 달성은 2014년 청렴동아리 활동 전남 3위, 국민신문고 평가 1위 등과 더불어 구례경찰 전 직원이 합심하여 이루어낸 쾌거”라고 치하하며, “앞으로도 구례경찰은 소통과 배려에 기반을 둔 다양한 청렴시책을 지속 전개하는 등 건강하고 깨끗한 공직자의 표본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 전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7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