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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촌공사, 고객만족경영(CSM) 교육과 우수사례 발표 - 고객만족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본사 - 지방부서 공감대 형성
  • 기사등록 2008-08-26 06:3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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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장봉조)는 8월 26일 지역본부 4층 정보화교육장에서 본부와 지사, 영산강사업단 고객만족업무 담당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교육 및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고객만족경영 교육 강사로 참석한 본사 강승현 고객만족팀장은 고객만족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모든 업무를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주 고객인 농업인들이 불편을 갖지 않도록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08년 고객만족경영(CSM)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사례소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 대한 설명과 향상방안 ▲공사 고객만족경영과 사회공헌 추진현황 등에 대한 설명과 토론이 있었다.

이어서 각 부서별 자체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공유.확산함으로써 전략적 고객서비스 성과창출 방안을 모색하는 등 현장부서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장봉조본부장은 \"경영의 모든 부분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자세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 확보와 청렴한 조직 문화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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