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리리 (Lee Lee)위촉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WGCA) 엑스포 '국제대사'로 2016-04-29
김동국 jnnews@jnnews.co.kr


[전남인터넷신문]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전세계 360개국대상 WGCA전세계녹색기술상품 기업 엑스포국제대사에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리리(Lee Lee)가 위촉되었다.

 

(전세계360개국연합)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에서 올해에 세계유일 무일한 “세계최초”이자 “세계최대” 규모 로 개최되는 WGCA전세계녹색기술상품 기업엑스포 의 개최국을 최종적으로 한국을 선정하여 확정승인 하였다. 엑스포 개최일정은 올 가을에 개최 되게 된다.

 

오늘 27일 오후 3시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WGCA) 운용본부에 글로벌 방송운용본부 대표의장 이며, WGCA전세계녹색기술상품 기업 엑스포 조직위원회 의 세계총괄 조직위원장인 앙드레 정 의 추대로 WGCA엑스포 국제대사에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예술가 리리 (Lee Lee)가 위촉되었으며, 이날 프레시안TV, NTV뉴스, KNBC뉴스 를 통한 방송 취재 및 인터뷰 와 함께 위촉 수여식이 이뤄졌다.

 

한류의 원조인 리리(Lee Lee) 는 혼성그룹 드림키즈 리더로 한국에서 활동, 1994년 영국으로가 아시아인 최초로 2004, 2005년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인 아스토리아홀 및 일렉트릭 볼륨에서 세계무대 데뷔 공연을 하여 화제가 됐다. 특히 당시 현지 펜 및 언론에서 극찬을 받은바 있다.

 

2005년 당시 많은 한국매체가 직접 런던으로 건너가 리리Lee Lee)를 취재, 국내 보도해 주목받았다.

 

이후 리리(Lee Lee)는 2008년 MTV 세계데뷔, 2007년 I TUNE 세계론칭등을하여 창조문화 선두주자로 활동해 왔다.

 

리리(Lee Lee)는 지난 2006년 시로그린 및 , 레이디 가가, 알레시아 카라 등과 작업을 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알렌 니글리쉬와 음반작업을 했다.

 

또한 팝스타들과 한국에 내한하여 국회에서 최초로 팝스타공연을 주관하기도 하였다.

 

특히 리리가 발굴한 세계적팝스타인 애로우 벤자민(Arrow Benjamin)이 팝의 여왕 비욘세(Beyonce)와의 듀엣곡을 함께 부른 너티보이의 Runnin이 작년 10월발표, 첫째 주 만에 영국 공식차트, 미국 빌보드차트에 톱10을 돌파해 화재가 되기도 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 Bill Board, The Guardian 등 세계적인 언론은 애로우 벤자민의 음악에 대해 “세계 음악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강원도 대사인 리리(Lee Lee)는 2015년 2월 본인의 자비로 ‘I Love 평창’ 및 ‘I Love Gang Won’의 음반을 제작하여 2018 평창올림픽을 세계에 홍보하고있는 애국자이다.

 

현재 리리(Lee Lee)는 세계무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 최우수 팝아티트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국제대사 리리(Lee Lee) 는 2016 WGCA전세계녹색기술상품 기업 엑스포 를 홍보하고, 또한 WGCA엑스포와 함께 진행되는 “세계 팝 뮤직 시상식”개최를 위해 오는 5월8일 출국하여 미국,영국,유럽 등을 순회하며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를 섭외, 초청하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온다.

 

한편, 현재 지구의 환경문제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심각한 안보문제로까지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지구를 다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녹색기술상품 실천’뿐이라는 사실을 인지한 세계정상들은 이미 수년전부터 국제회의 등을 통해 ‘녹색기술상품의 실천’은 모든 세계인의 책무로서 최혜국 대우를 적용하여 즉시, 당장 실천하여야 한다’는

 

‘녹색기술상품 실천법’을 만장일치로 승인하였다. 대한민국도 ‘창조경제 녹색기술상품 사용실천에 대하여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 제4조 국가, 제5조 지방정부, 제6조 기업, 제7조 국민의 책무로 규정하고 있다.

 

이렇듯, 녹색기술상품 실천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선 강제적으로 이행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INGO-WGCAF/WGCA)에서는 “최종적으로는 인류와 국제적 평화와 안전에 기여함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으며, 2016년 전세계 360개국대상 으로 초청하여 WGCA 전세계녹색기술상품 기업엑스포 를 개최한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